[WEB] 해외홈페이지 제작 www.domains.co.za

www.domains.co.za

해외홈페이지 제작
의뢰는 들어왔고 방법은 알지만 결재나 계정관련부분은 클라이언트에게 맞기는게 상책
결론적으로 내가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고 제작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햅격!!
해외가 미국 일본같이 많이 접할 수 있는 해외가 아니고 남아프리카 공화국이다.
어차피 죄다 영어일테니 영알못의 진가를!!! 
기본적으로 받은 사이트는 www.domains.co.za 라는 처음 보는 서비스 업체;;;
도메인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럼 호스팅 서비스만 결재를 해달라고 요청했다.
결재는 진행되었지만 홈페이지 어디에서도 찾을수가 없다;; 설정하는 곳이;;; 
짬짬히 만드는걸 허가받은지라 틈틈히 봤지만 그 어디에도 연결할 수있는 곳이 안보임;;;;
어느 메뉴를 들어가봐도 결재하라는 이야기밖에없음;; 오랜만에 이상한걸로 고민을 해봄...
미친듯이 고민하고 뒤적거리고 하다가 발견하긴했는데;; 이게 여기들어있을줄;;;
클라이언트 매뉴에 이메일히스토리가 보이지? 이메일 리스트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다 찾을수 있었다.;;
이메일 안에서 각 계정관련 정보와 관리페이지를 알려주는데  
 
이라는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들어가면 기본적인 관리 및 설정이 가능하다.
보이는것처럼 상당히 이런저런 기본적인 설정이 정리가되어있다.
나는 목표대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했고 이상없이 페이지가 로드되는걸 확인했다.
*
매우 당연한거지만 일단 결재시점부터 교환되는 모든것을 한번씩은 훌터보는게 좋을거라는 결론이다.. 어차피 또 대충보고 넘기겠지만;;;

댓글